파워볼사이트

꿀팁 파워사다리 가족방 키노사다리 밸런스 비법

꿀팁 파워사다리 가족방 키노사다리 밸런스 비법

파워볼 전용 놀이터 캠페인 첫날인 30일에는 경기도 부천시 일대 복권판매점을 방문해 파워볼 안전사이트 건전한 복권문화 퀴즈 이벤트와 도박중독 선별 검사(PSGI: Problem Gambling Severity Index) 파워볼 테스트를 진행하고 참여자에게 손소독제를 증정했다.

건전한 복권문화 퀴즈는 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최소 나이(만 19세 이상)와 한 사람이 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최대 금액(최대 10만원)에 대한 질문 등으로 구성해 참가자 스스로 정답을 찾으며 복권건전문화에 대한 인식을 강화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를 착용하고 참여자 간 거리두기를 유지하며 진행됐으며, 손소독제를 사용한 후 퀴즈나 검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복권수탁사업자 동행복권 건전마케팅팀 김정은 팀장은 “타 사행산업에 비해 복권은 중독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적지만 자주 많이 사면 과몰입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기부하는 마음으로 소소하게 즐기는 것이 좋다”며“ ”복권위원회와 동행복권은 지속적인 캠페인을 통해 건전한 복권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8회차, 1·2등 동시 당첨자 인터넷 구입 1명, 복권판매점 구입 1명

“경로식당이 없었다면 저는 굶어 죽었을 겁니다”
병마와 싸우며 살아가고 있는 노년의 원대성(가명) 씨가 경로식당무료급식소 담당자에게 보낸 편지의 첫 마디다. 돌봐줄 가족 없이 홀로 지내는 노인들은 끼니를 거르는 날이 많고 지병이 있거나 경제적으로도 여유롭지 않아 기본적인 삶을 유지하기조차 힘들다.

최근 우리 사회는 점점 더 고령화되고 노인 1인 가구 수도 많이 증가했다. 2019년 기준 대한민국 1인 가구 가운데 65세 이상 독거 노인이 차지하는 비중은 25%로 150만 명에 이른다. 광주광역시 전체 인구가 145만이니 한 도시 인구보다 많은 수의 노인들이 홀로 살아가고 있는 것이다.

복권기금은 이러한 사회현상에 발맞추어 노인들의 건강과 안정적인 생활을 위해서 쓰이고 있으며, 2020년 경로식당 급식지원을 위해서는 31억 1천7백만 원이 사용된다.

광양YWCA 경로식당무료급식소는 복권기금을 지원받아 지역사회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의 60세 이상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무료로 급식을 제공하고 있다. 주 6일 중식을 제공하고 연 3-4회 가족상담이나 법률상담을 지원하며 미용서비스나 노인학교도 함께 운영 중이다. 매일 150-170여명 정도의 노인들이 경로식당 무료중식 서비스를 이용한다.

특히 코로나 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계속되었던 기간에는 감염병에 취약한 노인들을 보호하기 위해 경로식당 운영이 중단됐다. 대신 대체식품을 구매해 1주일에 2회, 3식 분량의 꾸러미를 배분해 전달하며 안부를 살폈다. 광양YWCA의 2020년도 예산 총액은 복권기금을 포함해 2억 9천만 원이다.

복권수탁사업자 ㈜동행복권은 연금복권720+ 8회 차 1, 2등 동시 당첨자 2명(인터넷 구입 1명, 복권판매점 구입 1명)이 나왔다고 30일 밝혔다.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 로또복권과 연금복권을 5천원씩 소액으로 구입해온 8회차 인터넷 당첨자는 연금복권 1등(1게임)과 2등(4게임)에 동시 당첨됐다. 당첨자는 5천원씩 소액으로만 복권을 구입해왔고 머리카락이 빠지는 안좋은 꿈을 꿨는데 당첨되어 기쁘다며 당첨금은 적금에 가입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복권판매점에서 연금복권을 구입한 8회 차 1등(1게임), 2등(4게임) 동시 당첨자는 길을 가다가 복권판매점이 보이면 가끔 만원씩 로또복권과 연금복권을 구입. 연금복권을 구입하기 전 연예인 강호동씨와 체격이 좋은 사람 두서너 명이 나오는 꿈을 꿨고, 꿈 내용은 기억이 잘 나지 않지만 당첨되고 나니 바로 그 꿈이 생각이 났다고 한다.

당첨자는 당첨금으로 집을 구입할 예정이며 당분간은 아무에게도 알리지 않고 싶다고 말했다. ‘왜 이런 행운이 내게 왔을까? 앞으로 착하게 살라는 뜻일까?’ 생각하기도 했다는 당첨자는 자신이 특별히 잘한 일은 없는 것 같은데 행운이 온 것이 믿어지지 않아서 당첨번호를 여러 번 확인하며 잠도 잘 자지 못했다고 전했다.

8회차 당첨자가 나온 경기도 화성시의 복권판매점주 김경자 씨는 “2004년부터 판매점을 운영해왔는데 올해 4월에 로또 1등이, 이번에는 연금복권 1등이 나왔다”며 “복권을 구입하러 오셨다가 쓰러진 분이 서넛 있어서 119를 불러 도와드린 적이 있었는데 그 복을 받은 것 같다”고 말했다.

동행복권 건전마케팅팀 김정은 팀장은 “이번 회차에는 소액으로 꾸준히 복권을 구입해 오신 분들이 당첨이 됐다“며 ”복권은 과몰입하지 않고 좋은 일에 쓰인다고 생각하며 편하게 구입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복권수탁사업자 (주)동행복권(대표 조형섭, 김세중)은 지난해 7월 27일에 추첨한 제 869회차 로또복권 1등 미수령 당첨금 19억2천2백만 원과 2등 미수령 당첨금 5천7백만 원의 지급기한이 한 달여밖에 남지 않았다고 23일 밝혔다.

1등 당첨번호는 ‘2, 6, 20. 27, 37, 39’ 이며 로또복권을 구입한 장소는 전북 장수군 장천로에 위치한 복권판매점이다. 2등은 1등과 동일한 ‘2, 6, 20. 27, 37, 39’ 중 5개와 보너스 번호 ’4‘가 일치해야 한다. 복권 구입 장소는 전북 군산시 하나운로에 위치한 복권판매점이다.

로또복권 당첨금의 소멸 시효는 지급개시일로부터 1년이 되는 시점으로, 제 869회차 로또복권 당첨금의 지급 만료 기한은 올해 7월 28일까지다.

지급기한이 지난 당첨금은 복권 및 복권기금법에 따라 전액 복권기금으로 귀속돼 저소득층을 위한 주거안정지원사업, 장학사업, 문화재 보호사업 등 다양한 공익사업에 쓰인다.

동행복권 건전마케팅팀 김정은 팀장은 “복권을 구입하면 잘 보이는 곳에 보관하고 추첨 이후 당첨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당첨번호를 확인하는 습관을 가지고 고액 뿐만 아니라 소액이라도 당첨되면 꼭 수령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파워볼 검증 사이트

파워볼게임    :    파워볼전문.com